| 27일 허석 전남 순천시장이 추석 대목을 맞은 아랫장을 찾아 시민의 손을 잡고 인사하고 있다.(순천시 제공)2020.9.27/뉴스1 © News1 |
허 시장은 이날 명절을 앞두고 모처럼 활기를 되찾은 아랫장에서 어려운 상황에서도 열심히 생계를 꾸려가고 있는 상인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.
또 명절 음식 장만을 위해 시장을 찾은 시민들과 만나 정담을 나누며 건강하고 풍성한 한가위가 되기를 기원했다.
순천사랑상품권을 이용해 과일, 생선, 채소 등 다양한 제수용품을 구입한 허 시장은 시민들에게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상품권 사용도 권장했다.
허 시장의 시장 소통 행보는 이날 아랫장을 시작으로 28일에는 역전시장, 29일 황전 괴목시장, 30일 웃장으로 이어진다.
허석 순천시장은 "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전통시장이 오늘처럼 다시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상인들과 소통 행보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"고 말했다.
순천시는 추석을 맞아 전통시장 이용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장날 전에 미리 전통시장 내 공공화장실과 통행로, 장옥 등에 소독·방역을 실시하고 마스크 미착용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점포 및 노점 상인들에게 마스크를 배부하는 등 손님맞이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.
저작권자 © 뉴스1코리아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September 26, 2020 at 06:18PM
https://ift.tt/36hRC8G
허석 순천시장, 추석 대목 전통시장 방문…상인들 위로·격려 - 머니투데이
https://ift.tt/3fcAXEN
No comments:
Post a Comment